자유게시판

고객님들과 자유로운 소통을 위한 자유게시판!

소통을 위한

자유게시판

레딧에서 퍼온 신발셀러들 주요 제품 분석글

Author
쉽핍**
Date
2023-07-22 17:28
Views
1613
LJROGPKGETH 12G 등 상세분석

코멘트 링크

OG 버전 (OG ''):

기본적인 색 계산은 350V2가 가장 강하고 Reflective가 가장 권장되지 않지만 가장 좋은 것 중 하나입니다. 프로모션 할 만한 모델은 V2 시리즈, 700 시리즈, 던크 랍스터, 던크 supreme 4color, AJ4OW, AJ6TS, 공군 PEACEMINUSONE, AJ1OW 입니다. AJ1은 재판매 대상에서 제외

PK:

AJ4시리즈/크록스/Yeezyslippers/DUNK 실루엣, TS공군 실루엣, AJ1Dior 하이&로우 톱은 모두 톱클래스. 그 밖에 공군 PEACEMINUSONE, 플래그십 로우탑, AJ6 크로스백, 파리 패밀리 등 홍보할 만한 모델도 있다. 시리즈 OW 덩크 트리콜로르가 이제는 독특합니다.

M 버전 (MΩ) :

설명할 필요도 없이 새 사카이는 지난 2년간 던크의 비장의 카드이며 새 사카이도 매우 좋아 기본적으로 눈을 감을 수 있다. 여기서 몇 가지 폐쇄적인 피트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OWDUNK3색은입력할수없습니다. 새 흰색과 녹색은 나쁘지 않지만 pk 정도는 아닙니다. 덩크하트판다는 마우스 솔의 어두운 색상과 관계없이 PK와 TOP이 있습니다. DUNK 캐슈넛은 PK를 우선합니다. 최근 출시된 M사의 OW 덩크50은 이 시리즈의 대부분에서 판매되고 있다.

LJR:

AJ 시리즈의 천장은 기본적으로 눈을 감을 수 있습니다. AJ1OW 공동 브랜드의 트리콜롤을 제외하고 일부 배치의 오류 여부에 따라 다릅니다. LJR의 Yeezy는 Mr.Shi가 발주하고 있습니다. Yeezy의 품질도 매우 높습니다. 레이아웃 시장은 일류이며 lwog를 선호합니다.

LW:

또한 Yeezy의 프로이기도 합니다. 현재 시장의 주류 버전 중 하나이며 안정적인 품질을 가지고 있다. 아이지는 다 살 수 있어요. 주의해야 할 점은 yeezy는 500 검정색이고 가죽색은 훨씬 나쁘다는 것입니다.

G5

또, 그것은 yeezy를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PK16으로 예지를 만든 뒤 현지 2위 공장이 예지를 만들었는데 이는 당시 OG보다 빨리 만들어진 것이다. 다만 350시리즈는 나중에 시장을 따라잡을 수 없다. 500시리즈와 700시리즈는 아직 시장 선두에 서 있다.

탑:

트레일블레이저 사카이, 트레일블레이저는 마켓의 선두로서 READY MADE를 해체했습니다. OW공군, OW트레일블레이저스, 와플사카이, OW공군도 고려할 수 있다. 또 TOP은 DUNK(LPL 블랙, 퍼플, 블랙, 그린, 할로윈, 스트리트호커, 비둘기팬더, 유니버시티 블루, 옐로우 블루, 화이트 아미 그린 스프 탤런트 2가지 색상)도 M에 매우 버금간다. 다양한 스타일이 있고 가격은 없습니다.

사장(●●):

파리 일가는 일류다. 이는 논란의 여지가 없다. 눈을 감고. 327시리즈(뉴발란스)와 개인 주문이 논란을 빚고 있으며, 터플그레이는 색수차보다 진하다. Yeezy 500 시리즈는 G5와 같은 수준으로 매우 좋고 LW보다 좋다.700은 LW와 거의 같다.

신 버전 (●●):

show 1.0 + 2.0 sacai는 권장할 가치가 있습니다. 1.0의 많은 사람들이 굽이 짧다고 말하지만 사실 조금 잘 보이지 않아요. 그건 당신의 개인적인 생각 나름이에요. 지금도 저는 Morh12를 추천합니다. 신판의 통상적인 덩크 우선에 대해서는, 기껏해야 순수한 오리지널 버전으로 간주할 수 있어 추천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새롭게 등장한 THE 50OW 덩크 시리즈는 매우 가성비가 높다. 현재 sacai 3.0은 비교적 부실이 많아 순수한 오리지널 품질로밖에 볼 수 없다.

Y3 :

AJ5, AJ6, AJ11, 흑과 백의 선의 날개는 지난해 직접 신이었다. 4대째는 보통이고 1대째는 괜찮았어요. AJ1 트래비스콧롭+플래그먼트의 초대입니다. 아주 좋고 가격도 아주 좋습니다. 구입을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새로운 배치 수정은 LJR과 비교되고 있습니다.

XP:

공군의 탑 시리즈인 'CLOT', '슈프림', '퓨어화이트', 'PEACE MINUS ONE' 모두 아주 좋습니다. AJ6도 나쁘지 않아요. AJ1과 AJ11은 중간과 하이엔드밖에 위치할 수 없다. 추천 스타일은 공군입니다.

DT:

AJ1 미들&로 톱은 시장 안정을 위한 최고 수준이며 빅 디올의 1라인급이다. 18년 만에 OW삼색 1위 트래비스 스콧의 오리지널 레더배치도 과거 왕자였고, AJ5OW도 첫 등장 때는 시장 최고였다. 현재로선 AJ 시리즈는 순수한 오리지널로만 자리매김할 수 있어 누구나 멋진 순간에 갖고 있다.

소멸 버전

포지셔닝은 프티안에서 가장 실용적인 운동화입니다.

공장 출하 시 A/S 보증 케이스는 몇 개 없습니다.

사는게 안정적이에요.

OWF

그것은 또한 외국 무역의 배타적인 버전 중 하나입니다. Yeezy350은 49사이즈입니다. Yeezy 시리즈의 레귤러는 하이엔드 품질에 속하며 탑이 아닙니다. 버전은 좋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위쪽은 굉장히 얇아요. FOG와 OWTS의 공동 브랜드 시리즈는 쁘띠앙에서 최고의 퀄리티로 디테일과 장인정신이 매우 좋습니다. 저는 요즘 필리핀 사람으로 일하고 있어요. NMD는 지난 2년간 누구도 감히 건드릴 수 없는 모델이었고 공장에서도 큰 노력을 해왔다.

o Jiang (채널 굿즈) [渠( (]货))]은 lj라고도 불립니다.

나는 그것을 아주 일찍 했지만, 올해에야 시장에서 유명해졌다. 얼음조각, 사카이 3.0, 덩크 매복은 수많은 입에 대한 찬사와 함께 하늘로 치솟았고, 곧바로 시장에서 인기 있는 버전이 되었다. 지난 몇 년간 OW 스파이크도 라오 장에 의해 만들어졌다. 라오장 시리즈에는 공군 PEACE MINUSONE(즉, 버전이 없는 이전 버전)과 공군 마카롱도 있는데, 이 역시 최고급 시장이다. 게다가, DUNK의 수준도 좋고, 20가지 이상의 색상이 있다. 새로운 컬러 매칭은 M버전의 품질에 필적하며 가격도 비슷해 대안으로 활용할 수 있다. OW DUNK 50 시리즈는 M 버전에서도 최고 품질이다. 또한 최근 새로 나온 TS 단편은 외관과 자수가 좋으나 소재가 미흡하다.

S2

그것은 큰 외국 무역 공장이다. AJ 시리즈는 승격되지 않습니다. 그들 중 많은 수가 나열되었고 품질은 순수한 독창성일 뿐이다. Yeezy는 주로 중·고급 시장에 종사하고 있어 가성비가 매우 좋다. 가장 큰 이유는 색상 매칭이 빠르게 업데이트되기 때문입니다. 중국에서 팔리지 않았던 많은 색들이 중국에서 팔려나가고 해외 무역에 공급되었다. 750과 FOG 시리즈는 가장 잘 팔리는 상품 중 하나이며, 50야드 750은 S2이다.

G:

덩크는 매우 유명하다. 사실, 그것은 M보다 조금 더 나쁘다. 만약 M이 컬러 매칭이 없다면 G 버전을 사는 것을 추천한다. Aj4유니온이 할 수 있어요. 가격도 양심적이다. 다른 신발들은 가성비를 제외하고 정말 평범한 순수 오리지널이다.

H12

카피라이팅은 정말 훌륭하지만, 구할 수 있는 제품도 한두 개 있다. 덩크 발렌타인 데이와 겨울왕국은 최고급 발렌타인 데이이고 pk55 겨울왕국은 이전에 평가받은 적이 있고, m. 그것은 내 개인적인 감정에 달려 있다. 공기 안개는 정말 좋다. 이전 고유 가격. 추천하지 않습니다. 사카이 1.0은 개인적으로 나와 신보다 기분이 좋다. Yeezy 350은 돼지 노점상이나 잡모도 죽이는데 대히트를 친다. 하지만 카피라이터만큼 강력하지는 않습니다.

다른 카피라이터 팀은 코멘트를 하지 않고, h12만큼 강하지 않다(e로 시작)

너무 튀지 않은 버전도 있고, 그 인기는 일반적으로 당분간 평가되지 않는다. 누락이 있으면 추가해주세요!!!

아까 올린 영어 버전 번역기 번역 이고

주로 사는 제품 및 공장 요약



OG: 이지 350 V2 ,이지 700 , 피마원 포스 ,조던 6 트레비스 스캇 ,조던1 오프화이트 , 피마원 포스

PK :조던4 ,이지 폼 ,이지 슬라이드 , 덩크 , 트레비스 스캇 포스 , 피마원 포스 ,디올 조던 로우 ,디올 조던 하이 ,오프화이트 덩크 (LOT은 제외 인듯)

M : 사카이 , 덩크 , 덩크 LOT 50

LJR : 조던1 (오프화이트는 추천하지 않음) 이지도 품질이 높지만 LW OG가 사람들이 선호 함

LW :이지 (단 500 제외 가죽색 구림)

TOP: 사카이 블레이저 ,75주년 덩크 로우류도 추천 하는듯

PRESIDENT : 이지 500 ,뉴발 327


GOD :사카이 베이퍼 (추천 하지만 MORH12를 더 추천한다고 함) ,오프화이트 LOT 가성비가 높다고 함

Y3 :조던5 조던 6 조던 11 조던1 프라그먼트 로우 (가격이 좋고 , LJR과 비교될 수준이라고 함)

XP: 에어포스류

DT : 조던1 미드 로우


OWF :

Lao Jiang :오프화이트 LOT 50 , 덩크로우 (M이랑 필적한다고 함) ,사카이 3.0 엠부쉬 덩크 , 피마원 포스

S2 : 에어조던 , 이지(가성비가 좋다고함 ) 색상 업데이트가 빨라서 좋다고 함 이지 750 추천

G: 덩크 (가성비 M에 없는 색상 구매 추천) , 조던4 유니온

H12 :사카이 1.0 (1,0 한정 M이랑 PK보다 좋다고함)

자유게시판을

작성하는 방법

  1. 게시글 작성과 공유
    이 게시판 페이지는 회원들에게 자유롭게 게시글을 작성하고 공유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여기서는 다양한 주제에 관련된 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레플리카 제품 관련 정보, 최신 트렌드, 구매 팁, 리뷰, 판매자 추천, 가격 비교 등 다양한 주제로 게시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2. 질문과 답변
    이 게시판은 회원들이 궁금한 점이나 문제를 질문하고, 다른 회원들이 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는 공간입니다. 레플리카 제품에 관련된 질문, 구매 관련 문의, 사용 방법, 제품 품질 등 다양한 주제로 질문을 올릴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회원들의 의견과 도움을 받아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3. 리뷰 및 평가
    이 페이지에서는 회원들이 자신이 구매한 제품에 대한 리뷰와 평가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구매한 레플리카 제품의 품질, 디자인, 가격 등을 평가하고 다른 회원들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회원들은 레플리카 제품에 대한 실제 사용자의 의견을 알아볼 수 있고, 좋은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4. 판매자 추천과 경험
    공유 이 공간에서는 회원들이 신뢰할 만한 레플리카 판매자를 추천하고, 자신의 경험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좋은 판매자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는 회원들에게 도움을 주고, 다양한 판매자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회원들은 신뢰할 수 있는 판매자를 찾아 안전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자유게시판

미미시즘의 정보 게시판 페이지는 회원들이 서로 도움을 주고받고,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이곳에서는 레플리카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리뷰, 판매자 추천 등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회원들이 소중한 경험과 지식을 나누며, 더 나은 레플리카 제품 구매를 위한 정보를 찾으실 수 있으시길 바랍니다!